Tongmyong University 동명대학교 경영학과
기업마인드를 겸비한
글로벌 인재 육성!
NOTICE
경영학과
공지사항
경영학과의 새로운 소식을 전합니다.
-
2022학년도 1학기 조기졸업 신청 안내
VIEW DETAIL
-
2022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1. 수납 기간 : 2022. 2. 21(월) - 23(수) <3일간> 2. 수납 금융기관 : 농협, 부산은행. 국민은행(가상계좌) 전지점, 교내 부산은행 3. 수납방법 : 가. 은행창구납부 : 등록금고지서 지참 나. 가상계좌입금 : 인터넷뱅킹, 폰뱅킹, 무통장입금, CD/ATM기기 이용 ※ 가상계좌 입금은 지정은행에서 가능하며, 가능시간은 09시~16시까지입니다. ※ 가상계좌는 학생 본인의 고유 계좌번호로 예금주는 학생 본인이며, 입금자는 학생본인이 아니어도 됩니다. ※ 가상계좌는 학생마다 상이하므로 타학생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입금하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등록금 고지서 출력 (2022.02.14.(월) 예정) 변동가능 바로가기 https://up.tu.ac.kr/ -> 학사정보 -> 등록 -> 등록금고지서 -> 인쇄 모바일 검색창 -> up.tu.ac.kr/ -> 학번.비번 -> Main -> 맨하단 학사정보 -> 등록(글자클릭) -> 등록정보 -> 등록금고지서 가. 2022년 2월 14일 이후에 장학금등으로 등록금 납부액이 변경된 경우 변경된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교내 부산은행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나. 2018학년도 1학기부터 등록금고지서를 우편발송하지 않으니 홈페이지 MYTU에서 출력 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5. 수업연한(8학기)을 초과한 학생의 등록금액은 수강신청 학점에 따라 다릅니다. (졸업유예자제외) ※ 1~3학점 : 등록금의 1/6, 4~6학점 : 등록금의 1/3, 7~9학점 : 등록금의 1/2, 10학점이상 : 전액납부 6. 등록금 납부 조회 가. 등록금 납부 당일 19시 이후 학교홈페이지 MYTU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https://up.tu.ac.kr/ (학사정보->등록->등록금납부확인) 나. 농협, 부산은행, 국민은행에 등록금을 납부하신 경우 은행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으로 납부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7. 등록금 분할납부 가. 분납횟수 : 2회 ~ 4회 나. 납부일자 및 금액 구 분 1차 2차 3차 4차 납부일자 2.21(월) ~ 23(수) 3.17(목) ~ 18(금) 4.13(수) ~ 14(목) 5.17(화) ~ 18(수) 납부은행 교내부산은행 미정(추후공지) 미정(추후공지) 미정(추후공지) 납부금액 등록금액의1/2이상 잔액 (2회분할) 납부금액 등록금액의1/3이상 등록금액의1/3이상 잔액 (3회분할) 납부금액 등록금액의1/4이상 등록금액의1/4이상 등록금액의1/4이상 잔액 (4회분할) 다. 신청일자 : 2022.02.21.(월) ~ 02.23.(수) - 3일간 - 라. 신청절차 - 재무팀방문(1번 건물 205호 15시이전 방문) -> 분할납부 신청서 작성 -> 등록금고지서 발급 -> 1차 등록금 납부(교내부산은행) 마. 신청 시 지참물 : 학생도장, 보호자 도장, 1차 납부 등록금. 8. 기타 유의 사항 가. 장학금 수혜자 및 복학생으로 등록금 납부금액이“0”원인 학생은 등록한 것으로 처리됩니다. 나. 등록금 분할납부자가 휴학할 경우에는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주소, 휴대폰 번호 미입력 또는 변경된 학생은 학과사무실에서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9. 미등록 학생에 대한 처리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학생은 학칙 제30조 2호에 의거 제적됩니다. (분할납부 미납자 포함) 10. 업무담당자 연락처 가. 등록금업무 : 재무팀 (051)629-0822 나. 수업, 학적업무 : 학사관리팀 (051)629-0431~7 다. 학자금대출, 장학금업무 : 장학팀 (051)629-0530~3
VIEW DETAIL
-
2022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일정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학사일정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VIEW DETAIL
-
2022학년도 1학기 소속변경(전과) 신청 안내
VIEW DETAIL
-
2022년 2월 졸업예정자졸업자격인증 미충족자 지도 및 인증서류 제출 안내
<재학생> 1. 영어인증(토익400이상) - 등록방법: 미래교육플랫폼(t-UP) → 마이페이지 → 역량개발 → 개인역량활동(전공 및 어학자격증) → 등록 - 기한: 2022.1.23(일)까지 2. 취업/ 창업인증(★15학번까지만 가능) 본인 학번 졸업자격인증요건 반드시 확인 바람-> 위의 사진 확인 - 취업제출서류: 재직증명서, 4대 보험가입증명서 - 창업제출서류: 사업자등록증, 사업장명으로 가입한 건강보험 또는 세금신고내역 - 위의 서류들 학과사무실(경602호) 또는 팩스 051-629-1889로 제출 - 기한: 2021.12.20(월)까지 3. 마일리지 - 등록방법: 미래교육플랫폼(t-UP) → 마이페이지 → 역량개발 → 개인역량활동(전공 및 어학자격증) → 등록 - 기한: 2022.1.23(일)까지 등록한 마일리지만 인정 가능 <수료생> 1. 영어인증(토익400이상) - 토익성적표 학과사무실(경602호) 또는 팩스 051-629-1889로 제출 - 기한: 2021.12.20(월)까지 2. 취업/ 창업인증(★15학번까지만 가능) 본인 학번 졸업자격인증요건 반드시 확인 바람 -> 위의 사진 확인 - 취업제출서류: 재직증명서, 4대 보험가입증명서 - 창업제출서류: 사업자등록증, 사업장명으로 가입한 건강보험 또는 세금신고내역 - 위의 서류들 학과사무실(경602호) 또는 팩스 051-629-1889로 제출 - 기한: 2021.12.20(월)까지
VIEW DETAIL
-
2022학년도 1학기 졸업유예 신청 안내
VIEW DETAIL
-
학적변동 신청방법 변경 안내 (휴학, 복학, 자퇴, 다전공)
VIEW DETAIL
-
2022학년도 1학기 복학 및 휴학연기 신청 안내
VIEW DETAIL
-
2021학년도 동계계절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2021학년도 동계계절학기 등록금 납부기간을 알려드리오니 기간 내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1. 등록기간 : 2021년 12월 1일(수)~3일(금) 3일간 2. 수 납 처 : 부산은행, 농협 전지점 3. 등록금고지서 가. 학교 MYTU 또는 t-up미래교육 플랫폼에서 출력하여 사용(우편발송없음) 나. 출력기간 : 2021년 11월 29(월) 부터 다. 출력방법 : 1) 학교홈페이지 → MyTU → ID(학번)/패스워드 → 학사정보 → 등록 → 고지서출력 2) 인터넷 주소창 → https://up.tu.ac.kr 입력 → t-up미래교육 플랫폼→ID(학번)/패스워드 →학사정보 →등록 → 등록금고지서→ 고지서출력 4. 위 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수강신청한 과목이 취소됩니다. 5. 폐강으로 인한 등록금 환불은 추후 공지할 예정입니다. 6. 등록금 납부 내역은 납부일 다음날부터 MYTU 또는 t-up미래교육 플랫폼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7. 업무별 문의처 가. 등록금 관련 문의 : 재무팀 (051-629-0822) 나. 장학금 관련 문의 : 장학팀 (051-629-0531) 다. 수강과목관련문의 : 학사관리팀 (051-629-0432)
VIEW DETAIL
-
2021 Capstone Design 과제 최종결과보고서 제출 안내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2021 Capstone Design」과제 수행과 관련하여 최종결과 보고서 제출 일정을 알려드리오니 기한 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대상: 2021 Capstone Design 교과목 수강자(팀별 제출) 2. 제출기한: - 최종결과보고서 : 2021. 12. 10. (금) 3. 제출방법: 원본파일(보고서)을 팀원 및 대표학생이 idisk 탑재 [붙임1]참조 가. 12월 Capstone Design 최종 책자 제작으로 PDF, 출력물(원본)은 제출 불가 나. 최종결과보고서 양식 반드시 준수 (논문,PPT 제출 불가) 4. 기타사항 가. 학과에서 개별 사업 신청 등의 사유로 팀별 결과보고서 요청이 많아 idisk를 통해 전체 파일 공유 나. 과제가 1학기에 종료되는 경우에는 최종결과보고서 제출(1학기 미 종료시 중간결과보고서 제출) 다. 과제명 변경, 팀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 센터로 연락요청(051-629-3846) 붙임 1. idisk 탑재 요령 방법 1부. 2. Capstone Design 최종결과 보고서 1부. 끝.
VIEW DETAIL
졸업전시
-
제목 자리입니다.제목 자리입니다.제목 자리입니다.102021.1.6자세히보기
-
-
-
-
제목 자리입니다.제목 자리입니다.제목 자리입니다.102021.1.6자세히보기
-
-
-